BUSINESS

IPTV 광고

VOD 광고 OLLEH TV

IPTV 3사 중, 가장 많은 가입가구와 콘텐츠를 보유

매체현황

• 특징
1) 전국 730만 가입가구(전체 IPTV 가입가구의 50% 비중)
2) 실 구매력과 경쟁력을 갖춘 프리미엄 시청자군 보유
3) VOD 시청자를 대상으로 노출형 광고 및 양방향 광고 집행
- 광고상품 : PrePlay, PrePlay+, PrePlay S, HomePlay 등…
- 타겟팅 : 카테고리, 지역, 시간, 요일
- 전수 조사 방식을 토대로 정확한 광고 효과 분석 데이터 제공
- 100% 완전 시청한 광고에 대해서만 광고비 과금

주요 상품 설명

- Pre-roll광고 / CSS광고 / 독점광고 -

• Pre-roll : VOD 프로그램 시작 전 노출되는 동영상 광고상품 (3 slot)
• CSS 광고 : 카테고리 스폰서쉽 광고로, 특정 카테고리 혹은 장르에 항상 노출되는 광고 (2 slot)
• 독점광고 : 카테고리, 장르, 프로그램, 시간대 지정하여 노출하는 광고
  • VOD 선택
  • PrePlay +15초 CPM 45,000
    20초 CPM 60,000
    30초 CPM 90,000
  • PrePlay 15초 CPM 30,000
    20초 CPM 40,000
    30초 CPM 60,000
  • PrePlay S 1구좌 CPM 10,000
  • VOD 시청

VOD 광고 U+ tv

330만여 가입자가 이용하는 LG유플러스의 IPTV 서비스로, 약 8만여편의 VOD 제공

매체현황

• 특징
1) 전국 330만 가입가구(전체 IPTV 가입가구의 22% 비중)
2) 월등한 활동성 및 실 구매력 보유한 잠재고객 확보
3) VOD 시청자를 대상으로 노출형 광고 및 양방향 광고 집행
- 광고상품 : VOD프리롤, 프로그램독점상품, 숏타임상품, 시간독점상품 등
- 타겟팅 : 지면, 지역, 시간, 일자 등
- 전수 조사 방식을 토대로 정확한 광고 효과 분석 데이터 제공
- 100% 완전 시청한 광고에 대해서만 광고비 과금

주요 상품 설명

- 프리롤 / 프로그램·시간독점 / 숏타임 -

• 프리롤 : VOD 시청 전 다운로딩 시간에 노출되는 주목도 높은 영상광고
• 프로그램·시간독점상품 : 지정프로그램 혹은 지정 시간대 VOD 시청시 무조건 노출되는 광고상품
• 숏타임 : VOD컨텐츠 재생직전에 5초 이하의 소재의 광고 노출로 높은 주목도 확보 가능한 광고상품
  • VOD 선택
  • Pre-roll Slot#115초 CPM 37,500
    20초 CPM 45,000
    30초 CPM 60,000
  • Pre-roll Slot#2      Pre-roll Slot#3 15초 CPM 25,000
    20초 CPM 30,000
    30초 CPM 40,000
  • PrePlay S CPM 15,000
  • VOD 시청

VOD 광고 B tv

매체현황

• 특징
1) 전국 410만 가입가구(전체 IPTV 가입가구의 28% 비중)
2) 서울/수도권 및 대도시에 거주하는 시청자 다수 보유
3) VOD 시청자를 대상으로 노출형 광고 및 양방향 광고 집행
- 광고상품 : Pre-roll광고, CSS광고, 독점광고, 홈 배경 광고 등
- 타겟팅 : 장르, 지역, 시간 등
- 전수 조사 방식을 토대로 정확한 광고 효과 분석 데이터 제공
- 100% 완전 시청한 광고에 대해서만 광고비 과금

주요 상품 설명

- - Pre-roll광고 / CSS광고 / 독점광고 -

• Pre-roll : VOD 프로그램 시작 전 노출되는 동영상 광고상품 (3 slot)
• CSS 광고 : 카테고리 스폰서쉽 광고로, 특정 카테고리 혹은 장르에 항상 노출되는 광고 (2 slot)
• 독점광고 : 카테고리, 장르, 프로그램, 시간대 지정하여 노출하는 광고
  • 메뉴에서 프로그램 선택
  • 광고 노출 광고 노출 광고 노출
    15초 CPM 25,000
    20초 CPM 30,000
    30초 CPM 40,000
  • VOD 시청